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골프존카운티 순천, 지역나눔 동참에도‘나이스 샷’
기사입력  2018/11/29 [14:11]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지역나눔 동참에도‘나이스 샷’
[KJA뉴스통신] ㈜골프존 카운티 순천이‘희망2019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성금 500만원을 주암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서상현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지난 27일 주암면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써달라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서상현 대표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관심과 사랑으로 따뜻한 희망을 전해드리기 위해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주변 소외계층에게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숙 주암면장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성금은 도움이 손길이 필요한 사각지대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골프존카운티 순천은 호남지역에서는 유일하게 36홀 모두 사계절 푸른 양잔디로 조성된 골프장이며, 골프존카운티는 금년 5월 순천시 주암면 소재 골프장을 인수하여 국내 10개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는 골프장 전문운영회사로 IT기술을 접목한 신개념 골프장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