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자연사박물관, 여름방학 맞이 체험프로그램 운영
학교 밖에서 만나는 체험 교육 7월 26일~8월 18일까지 4주간 운영
기사입력  2024/07/24 [11:56]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자연사박물관, 여름방학 맞이 체험프로그램 운영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자연사박물관은 여름방학 성수기를 맞이해 어린이를 대상으로 ‘2024 신나는 여름방학 체험교실’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체험교실은 펠트공예 체험 등 2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펠트지를 활용한 ‘알록달록 꼬마 공룡 망토 만들기’ 체험과 바닷가에 버려진 폐유리 등 해양쓰레기를 활용한 ‘바다 유리 키링 만들기’ 체험을 마련해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체험교실은 오는 26일부터 8월 18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13:30, 14:30, 15:30) 목포자연사박물관 디스커버리존에서 운영된다.

신청 방법은 선착순 현장 접수로 진행되며, 체험료는 3천원과 6천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자연사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목포자연사박물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물관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박물관 전시품과 체험활동을 연계한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목포자연사박물관에서 어린이들과 가족 단위 관람객이 함께 즐기며 의미있는 여름방학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