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무안군, 재활·정신 장애인 가족 송년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8/11/29 [13:55]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재활·정신 장애인 가족 송년행사 개최
[KJA뉴스통신] 무안군은 지난 28일 보건소 2층 그린건강체험관에서 재활·정신장애인 가족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18 한 해를 돌아보며 추진했던 재활사업의 전반적인 성과를 평가하고 보다 효율적인 재활치료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힘든 상황에서도 장애를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 온 재활대상자들과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함께하는 세상! 더 건강한 내일!”이란 주제로 개최된 송년회는 어울림 한마당, 흥 한마당, 전통 민요판소리공연, 건강 OX퀴즈, 장기자랑 등으로 진행됐다.

또한, 부대행사로 한 해 동안 마음을 모아 만든 도자기, 블록 공예, 향초 등의 작품을 정신건강복지센터 프로그램실에 전시하고 함께 감상해 특별하고 의미 있는 송년행사가 됐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재활·정신 장애인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내실 있는 재활프로그램 운영과 함께 장애인에 대한 편견 해소와 적극적인 사회참여 분위기 조성에도 힘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