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성군 보성읍, 깨끗하고 친절한 보성 만들기 추진
피서철 도로, 시가지 환경정비 및 친절한 손님맞이
기사입력  2024/07/16 [12:37]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보성군 보성읍, 깨끗하고 친절한 보성 만들기 추진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보성군 보성읍은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깨끗하고 친절한 보성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깨끗하고 친절한 보성 만들기’ 활동은 여름 휴가철에 관광객들의 방문이 잦은 곳을 대상으로 보성읍 기관, 단체가 솔선수범해 도로변 풀베기, 시가지 쓰레기 수거 등을 추진하며 깨끗하고 청결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다.

특히, 깨끗하고 친절한 보성 만들기의 내실 있는 추진을 위해 읍장을 반장으로 추진대책반을 구성해 주 2회 이상 현장 활동을 적극 전개한다.

또한, 보성을 찾는 방문객들을 친절하게 맞이하기 위해 상가, 요식업소 종사자 친절 교육, 청결 유지 점검, 바가지 요금 근절 교육 등으로 다시 찾는 보성 이미지 제고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녹차골보성향토시장에서 식당을 운영하는 김 모 씨는 “피서철을 맞아 많은 사람이 보성을 찾고 다시 올 수 있도록 청결 유지를 기본으로 최고의 친절로 손님을 맞이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보성읍은 오는 8월 25일까지를 피서철 깨끗한 환경조성, 친절한 손님맞이 집중 기간으로 정하고 민관 협력을 통해 매력 넘치는 보성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