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성군, 여름 휴가철 맞이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벤트 실시
보성 먹깨비와 시원한 여름을! 먹깨비로 주문하고 5천 원 할인 혜택 받자!
기사입력  2024/07/15 [12:43]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보성군, 여름 휴가철 맞이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벤트 실시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보성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2달간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이벤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먹깨비 앱을 통해 1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 1일 1회로 한정으로 5천 원을 할인해 주며,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전라남도 차원에서 추진 중인‘2주년 기념 1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 1인 1회 한정 5천 원 할인’,‘첫 구매 시 5천 원 할인’과 ‘지역사랑상품권(카드 등록) 결제 시 5% 페이백’ 중복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배달 및 포장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전라남도, 22개 시군, ㈜먹깨비가 함께 운영 중인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타 기업 배달앱(6% 에서 27%)에 비해 저렴한 수수료(1.5%)로 가맹점주의 경영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용자도 각종 할인 이벤트와 모바일 보성사랑상품권 10% 구매 할인 결제를 사용해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보성군 먹깨비 가입자는 2022년 7월 출시 후 현재까지 총 1,362명이며, 누적 매출은 2억 2천만 원으로 지역 소상공인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

먹깨비는 휴대폰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먹깨비’를 검색하면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여름 휴가철 시즌 이벤트뿐만 아니라 연중 먹깨비 이용을 독려하기 위해 연말연시에도 시즌 할인 이벤트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