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어느 부부의 웨딩’가슴찡한 감동
결혼식 미거행 노부부 4쌍 웨딩촬영
기사입력  2018/11/28 [13:40]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결혼식 미거행 노부부 4쌍 웨딩촬영
[KJA뉴스통신] 연합봉사 ‘드림봉사단’으로 특화된 자원봉사 프로그램 추진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영암군에서, 이번에는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생활하는 부부에게 웨딩사진을 촬영하는 프로그램인 ‘어느 부부의 웨딩’을 기획 · 추진하여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주고 있다.

가을단풍이 절정에 이른 지난 27일, 영암 청풍원 웨딩홀에서는 시종일관 상기된 표정의 부부 4쌍의 웨딩사진 촬영이 진행되었는데, 참여자들의 왁자지껄한 웃음소리 뒤로 말없이 눈물을 훔치는 참여자들의 모습이 그려져 주위를 숙연케 했다.

‘어느 부부의 웨딩’은 여러 가지 사정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동고동락해온 부부에 웨딩사진을 촬영하고 앨범 및 액자를 제작해줌으로써 부부간 사랑과 정을 확인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고자 기획되었으며 특히, 이날 웨딩사진 촬영을 비롯한 전 과정이 자원봉사자 개인과 단체의 재능기부로 진행되어 더욱 훈훈한 미담거리를 제공했다.

신랑, 신부의 헤어를 담당한 진머리방 미용실 자원봉사자는 아름다운 봉사를 위해 이른 아침 가게 문을 열어 고품격의 머리 헤어디자인 재능을 기부하였으며, 청풍원 자원봉사자는 사진촬영에 필요한 공간을 제공했다.

메이크업 재능기부를 담당한 봉사단체 “아름다운 사람들”은 아침 일찍부터 행사장에 도착해 메이크업 재료를 준비하고 귀한 손님을 기다리며 설레 했다.

또한 사진촬영 재능기부를 해준 “풍경더하기 사진동호회” 회원들은 단체에서 보유한 장비 등을 총 동원하여 구도를 잡고, 전날 밤새 고안한 장면의 연출을 위해 소품을 마련하는 등 수고를 마다하지 않았다.

영암군자원봉사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군 실정에 맞고 의미 있는 취지의 자원봉사 특화사업을 기획하여 재능기부 및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