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문화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지일주, 웹드라마 Hello, Stranger! 낯선 만남 포스터서 훈훈함 발산
웹드라마 Hello, Stranger! 낯선 만남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8/11/27 [07:58] 최종편집    허연희 기자
    [사진출처: (주)그루터기컬쳐]
[KJA뉴스통신] 웹드라마 ‘Hello, Stranger ’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Hello, Stranger!’은 코리아 그랜드 세일의 브랜드를 알리고, 외국인 관광객의 한국 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설렘과 두근거림 등 심리적 기대감을 충족하고 실질적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한국 여행의 과정을 담은 드라마이다.

그 가운데 지일주는 한국 방문 위원회 직원 ‘현준’ 역으로 분해 외국인 관광객들의 유치 이벤트를 담당한다. 프로페셔널한 면모는 물론 훈훈한 외모와 다정다감한 성격의 소유자로 극을 흥미롭게 이끌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 지일주는 단정한 슈트 차림에 은은한 미소로 캐릭터가 가진 부드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이어지는 사진 속에서 지일주는 함께 호흡을 맞춘 혜림, 테라모토 유키카, 민트와 함께 발랄한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다. 활짝 웃는 그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미소를 띠게 만드는 것은 물론, 극의 유쾌한 분위기를 짐작케 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Hello, Stranger!’은 지일주가 한국방문위원회와 그 위원사인 CJ ENM, 롯데물산, 한국스마트카드와 함께 연출한 드라마로 tvN Asia가 송출되는 아시아 9개국에서 26일 이후 공개될 예정. 또한 tvN Asia의 SNS 채널 및 한국방문위원회 위원사의 해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