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A뉴스통신] 순천시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지방세 홍보 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방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타지역에 순천시를 알리는 한편, 시민들이 직접 만든 참신하고 독창적인 콘텐츠로 지방세 홍보 효과를 높이고자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슬로건과 이미지·UCC’ 2개 분야이며, 전 국민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성실한 세금 납부의 소중함과 납세의식을 높일 수 있는 내용으로 담당자 이메일이나 방문,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슬로건’분야는 주제를 잘 나타내는 간결한 문구를 참가신청서에 작성하고, ‘이미지·UCC’분야는 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순천시는 이번 응모에서 손그림 작품도 스캔하여 제출할 수 있도록 하고 작품 유형도 제한하지 않는 등 단순화함으로써 많은 시민들이 쉽게 참여 할 수 있도록 했다.
응모작품은 분야별로 4명씩 우수작을 선정하여 최고 70만원 시상금을 지급하며, 입상자 발표는 12월 21일 순천시청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지 할 예정이다.
황인규 세무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많은 시민들이 지방세에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시민이 참여하여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해 주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공모내용은 순천시청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수상작품은 2019년 지방세 홍보물 제작과 SNS 및 인터넷 홍보에 활용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