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립도서관, 2024 상반기 도서관 문화프로그램 성료
5강좌 400여명 참여해 호응도 높아
기사입력  2024/06/07 [11:53]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립도서관, 2024 상반기 도서관 문화프로그램 성료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시립도서관은 지난 3월 20일부터 5월 25일까지 진행한 상반기 도서관 문화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상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은 성인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그림책 테라피’, ‘쉽고 빠르게 그리는 유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매트 필라테스’, ‘힐링 북아트’, ‘그림책과 함께하는 쿠킹클래스’ 5강좌가 운영되어 400명이 참여했다.

오전, 야간, 주말 등 다양한 시간대로 운영된 상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은 예술, 취미 등의 여러 분야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좋은 호응을 얻었으며, 지난 3일부터 21일까지 수강생의 수료작품 전시회를 진행 중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실용적이고 좋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야간 프로그램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하면 좋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목포시립도서관은 “지역 내 시민들이 상반기 동안 도서관과 가까워지고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취미를 가지고,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한 참신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목포시립도서관은 시민들이 오는 9월부터 시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하고자 하반기 도서관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