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전국의 PD들 낭만항구 목포에 시선 집중
한국PD연합회 기획 답사단 방문해 매력 탐방
기사입력  2018/11/20 [13:55]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전국의 PD들 낭만항구 목포에 시선 집중
[KJA뉴스통신] 낭만항구 목포의 주말이 청명한 가을을 맞아 소확행을 추구하는 단체·개별 관광객으로 북적이고 있다.

각종 TV 예능, 먹방, 다큐 프로그램, SNS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 관광자원이 홍보되면서 목포 관광이 주목받고 있다.

이처럼 목포 관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시는 23일부터 24일 한국PD연합회 회원들로 구성된 기획 답사단을 맞이하는 준비에 한창이다.

한국 PD연합회는 국내·외 방송, 언론 등 미디어계 종사자로 구성된 단체로 이번 답사를 통해 목포의 맛 등 숨은 매력을 엿보면서 다양한 장르의 촬영 소재로서의 가치를 면밀히 살펴보고, 목포의 진면목을 카메라에 담아갈 예정이다.

시는 목포만의 낭만과 매력을 고스란히 전달할 수 있는 가을녁 조기따는 풍경이 펼쳐지는 정겨운 항구의 모습과 목포대교 인근 바다와 섬에서 펼쳐지는 낙조, 근대문화역사 유적, 맛깔스러운 음식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목포의 관광 자원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리고, 이를 통한 관광객 유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를 전담할 미디어 마케팅팀을 신설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이어 “내년 개통할 해상케이블카, 근대문화유산을 활용한 도시재생사업, 맛의 도시 사업 등을 핵심 전략으로 삼아 목포를 주목받는 관광도시로 발돋움시키겠다”고 강조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