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 서구 비만분야 권위자 강재헌 교수 초청 아카데미 개최
오는 22일 오후 2시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려
기사입력  2018/11/19 [17:01] 최종편집    변평윤 기자
    서구아카데미 포스터
[KJA뉴스통신] 광주 서구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서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서구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90회째를 맞은 이번 서구 아카데미는 “현대인의 평생 건강관리”라는 주제로 강재헌 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 교수를 초청해 진행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효과적인 비만치료와 건강한 생활습관, 그리고 100세 시대에 필요한 유익한 건강정보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건강비결”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국내 비만분야 권위자인 강재헌 교수는 현재 인제대학교 임상영양연구소, 인제의대 서울백병원 건강증진센터와 비만센터 소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또한, 검증된 임상 데이터와 치료 노하우를 바탕으로 "조선일보" 비만 분야 ‘한국 최고의 명의’, EBS-TV 메디컬 다큐멘터리 "명의"의 ‘비만 분야 명의’ 등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밖에 KBS-TV "비타민", "생로병사의 비밀", "위기탈출 넘버원" 등 다수의 건강 관련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주요저서로는 "명의 14인의 365일 건강밥상", "8주 웰빙 다이어트", "소아비만" 등이 있다.

한편, 11년째 이어져 온 ‘서구 아카데미’는 정치, 교육, 문화, 예술계 등 각계 각층의 저명 인사들이 펼치는 재미있고 유익한 강연으로 갈수록 열기를 더 해가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