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미항가꾸기시민운동본부,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창립 제21주년 기념 행사 및 회장 취임식에서 장학금 5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4/03/26 [11:10]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미항가꾸기시민운동본부,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기금 기탁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제12대 목포미항가꾸기시민운동본부 김석훈 회장이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지난 25일 목포예술웨딩컨벤션홀에서 열린 목포미항가꾸기시민운동본부의 창립 제21주년 기념행사와 제11대, 12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이뤄졌다.

이날 행사는 목포미항가꾸기 21년의 발자취를 더듬어보고, 장학금 기탁식과 미항 가꾸기에 힘써온 공로자에게 감사패 전달식과 함께 열려 의미를 더했다.

김석훈 신임 회장은 “도덕적 의무와 책임감을 갖고, 목포를 아름답고 깨끗한 관광 도시로 가꾸는 데 앞장서겠다”며 취임 포부를 밝히며, “장학기금 기탁 등의 사회공헌 활동이 나눔문화 확산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지원과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늘 아름다운 미항 목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시는 목포미항가꾸기시민운동본부에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자리에서 장학금을 기탁해주신 김석훈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 인재 양성에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