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관광공사, 11.21,28 관광업계 종사자 대상 특강 개최
기사입력  2018/11/13 [09:39]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관광 새.시.대 특강
[KJA뉴스통신]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21일, 28일 양일 간 서울 중구 청계천로 공사 서울센터에서 관광업계 종사자 대상으로 무료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여행사, 호텔, 항공사 등 관광업계 종사자 대상 빠르게 변화하는 관광산업과 소비자 특성에 대한 대처 역량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21일에는 ‘호모루덴스, 새로운 여행소비 세대의 탄생’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건국대학교 이승윤 교수가 디지털 시대의 소비심리에 대해 강의한다. ‘여행에 미치다' 조준기 대표는 밀레니얼 세대 여행자의 특성과 SNS 활용 방안에 대해 발표한다. 또한 딜로이트 컨설팅 김정열 상무는 관광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려준다.

28일에는 ‘변화하는 세상을 읽는 힘’을 주제로 개최된다. 국내 빅데이터 최고 전문가로 평가받는 ‘다음소프트' 송길영 부사장의 빅데이터 강의가 있다. 또한 여가, 숙박 플랫폼기업 ‘야놀자' 김종윤 부대표는 야놀자의 성장과정에 대해 소개한다.

참가신청은 16일까지 ‘관광전문인력포털'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인·아웃바운드여행사, 호텔, 항공사 등 관광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상기 한국관광공사 관광인력교육팀장은 “공사는 향후에도 공공 교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