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보성군, 보성국민체육센터 수영 강습 회원 모집
수영 강습으로 더 건강한 보성 만들기
기사입력  2024/02/22 [12:08]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보성군, 보성국민체육센터 수영 강습 회원 모집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보성군은 시설관리사업소에서 운영 중인 보성국민체육센터에서 오는 29일까지 총 15개 강습의 신규회원 300여 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강습 기간은 오는 3월부터 5월 말까지며 주 4회(화, 수, 목, 금) 실시된다. 반별 강습 수료제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후 매 3개월 과정으로 수강인원을 모집한다.

이번 강습은 수준별 5개 반(기초, 초급, 중급, 상급, 마스터), 시간대별 3개 반(새벽, 오전, 오후) 강습으로 나눠 총 15개 반이 운영된다. 수강인원은 반별 20명 내외, 최소 5명 이상으로 총 300여 명을 모집 중이다.

신청 기간은 2월 29일까지이며, 신청 장소는 보성국민체육센터 안내 장소에서 가능하며, 반드시 본인 직접 등록으로만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 방법은 선착순 접수이며 인원 초과 시 대기 순번으로 정해진다. 강습 기간 및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강습을 포함한 월이용료는 청소년(군인 포함) 4만 원, 성인 5만 원, 만 65세 이상의 경로자(장애인 포함 및)는 2만 5천 원이다. 단, 청소년 강습 신청 시 키 150cm 이상이어야 한다는 기준이 있다.

보성국민체육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며, 매주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월요일 및 1월 1일, 설·추석 연휴, 근로자의 날 등에는 정기 휴관한다.

보성국민체육센터 관계자는 "주민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운영 방식으로 여가선용과 취미생활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