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례군, 제14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 구례군에서 성황리에 개최
기사입력  2018/11/08 [16:26]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제14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 구례군에서 성황리에 개최
[KJA뉴스통신] 구례군은 제14회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가 8일 서시천 체육공원 일원에서 자치단체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지리산권 자치단체 체육대회는 지리산권 구례,곡성,남원,장수,산청,하동,함양 등 7개 시·군이 화합과 우애를 다지고, 지역민들 간 소통하는 체육 축제로써 매년 순번제로 개최하고 있는데 올해는 구례군에서 개최하고 구례군 체육회에서 주관했다.

이날 행사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체육대회, 화합행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종목별 줄다리기, 고리걸기, 2인3각 릴레이, 단체줄넘기 등 경기가 각 지역의 명예를 걸고 선수들이 한판 승부를 펼쳤다. 이번 대회 종합 우승은 남원시가 차지하여 우승기를 가져갔다.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민선 7기 지방자치단체가 새롭게 구성되고, 2단계 지리산권 광역관광개발사업이 계획되고 추진하는 해로서 지방자치단체 각 분야의 대표자들 간에는 상생 발전방향에 대하여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행사를 주최한 김순호 구례군수는“이번 체육대회는 지리산권 자치단체가 우의와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지리산권 7개시·군이 한단계 도약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