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산구의회, 오는 25일 ‘제285회 임시회’ 개회
1월 25일~2월 1일 ‘8일간’…새해 첫 의사일정
기사입력  2024/01/24 [12:34] 최종편집    오지훈 기자

▲ 광산구의회


[KJA뉴스통신=오지훈 기자] 광산구의회가 올해 첫 의사일정인 제285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오는 25일부터 2월 1일까지 총 8일간의 일정으로 열릴 이번 임시회에서는 집행부로부터 올해 구정업무계획을 청취하고, 조례안과 일반안 등 총 12건의 안건을 처리할 예정이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안건 중 의원발의 조례안은 광산구 향토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김명수 의원), 광산구 도시재생사업 사후관리 조례안(윤영일 의원) 등 총 6건이다.

주요 일정으로는 25일 제1차 본회의에서 개회식에 이어 구청장으로부터 2024년도 구정업무계획을 청취하고, 25일부터 30일까지 상임위원회 일정을 통해 소관부서별 주요업무계획 청취와 안건심사를 진행한다.

이어 마지막 날인 2월 1일 제2차 본회의를 열어 각 상임위원회 심사를 통과한 안건을 최종 의결한 뒤 폐회할 예정이다.

김태완 의장은 “새해 처음 치러지는 이번 임시회는 올해 구정 사업의 방향을 살피고 의정활동의 방향을 수립하는 중요한 회기가 될 것”이라며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고 지역 발전을 도모하는 전환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