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2023년 대성장학회 장학금 전달식 개최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대성장학회, 10회째 장학금 전달
기사입력  2023/12/26 [11:48]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2023년 대성장학회 장학금 전달식 개최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대성장학회는 지난 21일 대성동행정복지센터에서 '2023 대성장학회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10명의 장학생과 가족들을 비롯해 대성장학회원 및 지역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장학회는 2023년도 대성장학생으로 총 10명을 선발했고 고등학생 3명(각 30만원), 대학생 7명(각 50만원)에게 총 440만원의 인재육성 장학금과 장학 증서를 전달했다. 또한 대성장학회 발전 유공자로 대성동 주민자치위원회 김준 부위원장에게 목포시 표창패를 수여했다.

대성장학회는 대성동 통장협의회를 중심으로 자생조직 회원들과 지역주민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구성․운영되고 있다.

학업에 충실하고 모범적인 학생들이 지역사회를 빛낼 우수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원하며 지난 2013년부터 올해까지 총 10회에 걸쳐 고등부 및 대학부 총 113명에게 4,4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정안국 회장은 “우리 지역의 인재를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후원자분들께 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학회가 학생들의 든든한 응원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박애란 대성동장은 “우리 지역의 학생들이 미래의 주인공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동에서도 늘 함께해, 대상장학회의 선한 영향력이 더욱 확대될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