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미스터트롯2 인기 가수 박지현, 고향 목포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3/12/13 [11:10]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미스터트롯2 인기 가수 박지현, 고향 목포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미스터트롯2’를 통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진 목포 출신 인기 가수 박지현씨가 목포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500만원은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개인이 연간 기부할 수 있는 최대 금액이다.

박지현 씨는 지난 12일 생일을 맞아 늘 아낌없는 사랑을 준 고향 목포와 함께하고자 하는 마음에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기부자에게 제공되는 답례품(150만원)을 사양하며 이 금액을 기금으로 추가 적립해 더욱 필요한 곳에 쓰이길 바란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박지현씨는 ‘미스터트롯2’를 통해 돋보이는 비주얼을 선보이며 ‘깜박이를 키고 오세요’, ‘떠날 수 없는 당신’, ‘못난 놈’과 같은 곡을 통해 시원한 목소리와 뛰어난 무대매너로 최종 2위를 수상하며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미스터로또’,‘미스터트롯2 TOP7 전국콘서트’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중이다.

박지현 씨는 무대 밖에서도 104회 전국체전 성공개최 기원 쌀 300포 기부, 2023 국제농업박람회 쌀 500포 기부, 신촌세브란스병원 소아암 환아 1,000만원 지원,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기부 등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그의 팬들 또한 뜻을 같이하며 수해복구지원금 기부, 전국재해구호협회 기부금 전달, 연탄 나눔 봉사 등 가수와 팬덤이 하나되어 나눔을 실천하는 중이다.

박지현 씨는 “내년에 목포에서 고향사랑기부금으로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들었다”며 “가수의 꿈을 키우게 된 건 ‘나같은 사람도 가수가 될 수 있을까?’라는 작은 물음에서 시작했다,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을 통해 나처럼 미래에 대한 고민을 하는 청년들이 꿈을 키우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내고향 목포 고향사랑기부제를 진심으로 응원하며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한 지역의 발전과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고향사랑기부로 고향 목포 발전을 응원해주신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박지현 씨의 앞날을 늘 응원하며 기부금은 취약계층 지원, 문화예술 증진 등 주민복리 사업비로 목포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시는 올해 모금된 고향사랑기부금을 재원으로 2024년부터 어려운 여건 속에서 성장하며 자립을 준비하는 청년들을 위한 지원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