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구림손맛나눔’사업으로 이웃사랑 실천해요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반찬지원사업 실시
기사입력  2018/11/02 [13:57]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구림손맛나눔’사업으로 이웃사랑 실천해요
[KJA뉴스통신] 영암군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달 10월 31일 지역사회 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가구에 김치와 밑반찬 등을 지원하는 구림손맛나눔 사업을 실시했다.

구림손맛나눔 사업은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로 협의체 정기회의를 통해 선정된 지역 내 어려운 가구를 대상으로 각종 밑반찬을 배달해주는 사업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나눔 행사에는 장조림과 멸치볶음 등 밑반찬을 손수 만든 정명숙 위원 외 9명의 협의체 위원들이 참여하였으며, 독거노인 및 장애인가구 7가구를 방문하여 안부를 묻고 각종 밑반찬과 왕인식품에서 기탁해준 김치 등을 전달했다.

공공위원장인 구창진 군서면장은 “구림손맛나눔 사업에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고 계시는 ㈜왕인식품과 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 작은 정성이지만 반찬을 전달받으신 대상자분들이 건강하게 월동준비를 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군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이외에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합한 기금을 활용하여 주거환경개선사업, 긴급구호사업 등 실시하여 군서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