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읍주민자치센터 문인화교실 작품전
2018 월출산국화축제 기간 중 영암문화재단에 전시
기사입력  2018/11/02 [09:56]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영암 주민자치위원회 문인화교실 작품전
[KJA뉴스통신]영암군 영암읍주민자치위원회에서 운영중인 문인화 교실 장강 김인화 강사의 수강생 작품 15점을 2018 월출산국화축제 기간인 지난 10월 26일부터 오는 11월 11까지 재단법인 영암문화재단 공연장에서 전시하고 있다.

이번 영암읍주민자치센터 문인화 교실은 올해 4월에 개강하여 사군자, 산수화, 화조를 중심으로 한 프로그램으로 주 1회 운영되며 사군자를 중심으로 한 기초반은 매주 목요일 오전에, 산수화와 화조 대상인 중급반은 매주 목요일 오후에 운영하고 있다.

지난 1일 11시에 문화재단에서 영암읍장 및 영암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과 문인화 수강생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큰 호응 속에 테이프 컷팅식을 가졌다.

임용기 영암읍장은 “이번 작품전을 통해 영암읍주민자치센터의 활성화와 홍보 효과가 기대되며 문화적인 볼거리 제공으로 2018 월출산국화축제의 성공적인 개최에도 조금이나마 일조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문철호 영암읍주민자치위원장은 “영암읍주민자치센터가 주민여가 선용 기회제공은 물론 각자 개성 표현의 즐거움과 삶의 질 향상을 통한 주민화합과 지역공동체의 장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