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립도서관, 하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 수료작품 전시회
4일부터 15일까지 도서관 1층 전시갤러리
기사입력  2023/12/04 [11:01]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립도서관이 4일부터 15일까지 수강생의 수료작품을 전시한다.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시립도서관이 2023년 하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 운영을 마치고 4일부터 15일까지 도서관 1층 전시갤러리에서 수강생 수료작품 전시회를 연다.

이 전시회에는 '배우기 쉬운 보자기아트'와 '보태니컬 수채화'의 수강생 작품 50여점이 전시되는데, 각 강좌의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확인할수 있다.

또한, 도서관에서 진행하는 문화프로그램의 내용과 자신만의 취미를 찾아가는 시민들의 문화·예술 활동의 면모를 살필 수 있다.

목포시립도서관은 시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매년 상·하반기 도서관문화프로그램을 운영 중으로, 하반기에는 ‘보태니컬 수채화’, ‘배우기 쉬운 보자기아트’, ‘역사심고 창의력쑥쑥’, ‘바른자세 바른마음 필라테스’, ‘우리가족 보드게임DAY’ 5강좌가 운영되어 총 440여 명의 수강생이 수료했다.

전시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진수 목포시립도서관장은 “수강생들의 결실이 담긴 수료작품 전시회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길 바란다”며 “목포시립도서관이 지역민의 문화·예술 활동의 터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강좌를 개발 운영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