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완도군, 신우철 완도군수, 내년도 국가 예산 확보에 총력
기사입력  2018/11/01 [13:50]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신우철 완도군수, 내년도 국가 예산 확보에 총력
[KJA뉴스통신] 완도군이 민선 7기 공약 이행과 지역 현안 사업을 위해 내년도 국고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지난달 10월 31일 국회를 방문해 황주홍 농립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과 서삼석 의원, 정세균 의원 등을 만나 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현안 사업의 당위성과 시급성을 설명하고 정부 예산안에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줄 것을 요청했다.

이번 국회 방문은 오는 15일부터 내년도 정부 예산안 심의가 실시됨에 따라 지자체 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민선 7기 역점 사업 및 현안 사업 해결을 위한 안정적인 재정 확충이 절실히 요구되어 이루어졌다.

특히 완도군의 미래 산업인 해양치유산업 육성을 통해 신규 일자리와 소득 창출로 지자체 소멸 위기 대응 및 경쟁력 강화를 강조하였으며, 제정안이 조속히 통과되어 내년도 예산안에 해양치유센터 건립 설계비 10억 원이 반영될 수 있도록 각별한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또한 이개호 농림축산식품부장관과 면담을 갖고 노화 충도지구 배수개선 사업과 농업 관련 각종 현안 사업을 건의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한편 완도군 관계자는 “향후 12월 정부 예산이 최종 확정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대응하여 반드시 국고가 확보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