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립합창단, 제80회 정기연주 및 김선희 상임지휘자 취임연주회 개최
12월 7일 저녁 7시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 공연장...22일부터 사전예약
기사입력  2023/11/22 [10:55]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립합창단이 오는 12월 7일 제80회 정기연주 및 김선희 상임지휘자 취임 연주회를 개최한다. / 포스터 / 목포시 제공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시립합창단이 오는 12월 7일 오후 7시 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제80회 정기연주 및 김선희 상임지휘자 취임 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지난 10월 성료한 기획 연주 '명작시리즈Ⅰ' 하이든 테데움에 이어 이번 공연에는 '명작시리즈Ⅱ' 모차르트 테데움이 진행되고, 현대 합창음악으로 현존 작곡가 중 가장 많이 연주되는 곡을 작곡한 영국의 칼 젠킨스의 심포닉 아디에무스, 사계절을 주제로 엄선한 한국창작합창곡이 공연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캐롤 등 다채로운 연주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선희 목포시립합창단 지휘자는“시립합창단과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무대를 마련했다. 연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오셔서 따뜻한 무대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립합창단은 1985년에 창단되어 지금까지 79회의 정기공연 및 각종 행사지원 등 시민을 위해 수준높고 다양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22일부터 온라인 티켓링크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