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오는 11월 17일부터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그동안 공부에 매진하여 지친 수험생들에게 50% 수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수험생할인 이벤트는 명량해상케이블카를 이용하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제공되며, 매표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케이블카 이용요금의 50%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남 해남과 진도를 잇는 명량해상케이블카는 전라도여행지 중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아왔는데, 특히 가족단위 관광객들에게 다도해의 수려한 풍경과 울돌목 회오리 물살의 아찔함이 더해져 일상 및 학업에 지친 가족들에게 힐링과 휴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특히, 수능을 끝마친 수험생들에게 이순신장군의 기운이 깃든 이곳 울돌목에서 좋은 기운과 함께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기를 기원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여 수능 이후 가족단위 추천 여행코스로 손색이 없다.
또한 명량해상케이블카가 위치한 해남과 진도에는 땅끝전망대, 고산윤선도유적지, 세방낙조, 운림산방 등 다양한 연계 관광지가 많이 존재하고, 전복, 삼치, 한우 등 다양한 현지 식재로가 풍부하여 눈과 입이 즐거운 전라도 추천여행지로 꼽을 수 있다.
명량해상케이블카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동안 받았던 모든 스트레스는 여기 울돌목 회오리 바다에 던져버리고, 명량해상케이블카를 타고 이순신장군의 좋은 기운을 받아서 좋은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전해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