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안군, ‘팔금면 황금 국화분재 전시회’ 개최
11월 4일부터 12일까지 ‘황금 국화분재 전시회’로 초대합니다!
기사입력  2023/11/07 [10:20]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4일 팔금면 황금 국화분재 전시회 기념행사에서 박우량 신안군수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신안군은 11월 4일부터 12일까지 9일간 옐로우섬 팔금 황금 국화분재원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팔금 황금 국화분재 연구회 회원들이 지난 1년여간 열과 성을 다해 가꾼 국화분재 출품 작품 총 250여 점과 전문가작품이 같이 전시됐다.

특히, 이번 전시회 작품은 3월부터 10월까지 약 7개월간의 국화분재 교육을 이수한 회원들의 작품 중 분재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를 통해 예술성이 높은 작품을 선별해 다양하게 선보였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4일 팔금 황금 국화분재원(장목주차장 일원)에서 개최된 ‘팔금면 황금 국화분재 전시회 기념행사’에서 “황금 국화분재회원들의 열정은 물론, 국화분재를 관람하면서 소소한 행복감을 느낄 수 있었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찾는 관람객들이 옐로우섬 팔금에서 모두 행복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영수 황금 국화분재회장은 회원들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본 전시회는 팔금면 장목주차장(원산리 112-1 일원)에서 황금 국화분재와 최하림 시인 시화전도 관람할 수 있으며, 전시회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접근성 좋고 넓은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