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43회 전국장애인체전을 기념한 목포항구버스킹 특별공연이 오는 6일과 7일 개최된다. 사진은 제104회 전국체전을 기념해 열린 목포항구버스킹 특별공연 |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제43회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적인 개최와 운영을 기원하는 ‘2023 목포항구버스킹 특별공연’이 오는 6일과 7일 이틀에 걸쳐 평화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특별공연은 지난 10월 성황리에 종료된 제104회 전국체전의 열기를 장애인체전으로 이어가고 시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장애인체전 성공 기원 특별공연에는 사물놀이, 트로트,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출연진들이 등장해 관람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흥겹고 수준높은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공연 7일 공연에는 지난 달 열린 ‘전국체전 성공개최 기원 특별공연’에서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은 해군제3함대 군악대가 또 한번 특별출연해 관람객들에게 고품격 라이브 밴드공연을 선보인다.
특별공연 외에도 시는 11월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목포의 대표 관광지에서 목포항구버스킹 상설공연 선보여 관광객과 시민에게 목포만의 수준높은 거리문화예술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목포항구버스킹에 대한 자세한 공연 일정과 내용은 목포시청 누리집(SNS낭만항구 목포)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