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주시교육청, 지방공무원 5급 사무관 승진임용 대상자 13명 선발
기사입력  2018/10/29 [16:49]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광주광역시교육청
[KJA뉴스통신] 광주광역시교육청이 2018년 사무관 역량평가를 통해 교육행정 9명, 시설 2명, 공업 2명을 포함해 총 13명을 5급 사무관 승진임용 대상자로 29일 확정·발표했다.

시교육청은 사무관 역량평가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고자 인사혁신처 추천 등을 통해 평가위원 전원을 외부위원으로 위촉하고 부교육감을 위원장으로 역량평가위원회를 구성해 보고서 및 인터뷰 평가위원회를 운영했다.

또한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보고서 평가와 인터뷰 평가를 실시해 직무 수행 시 필요한 정책기획, 성과지향, 고객만족, 의사소통 능력 등을 두루 겸비한 중간 관리자로의 역량을 갖춘 인재를 최종 선발했다.

이번 승진임용 대상자 선발 시 역량평가 70%, 승진후보자명부 30%를 반영했다.

시교육청 박치홍 총무과장은 “‘평가위원회의 공정한 구성, 대상자의 능력과 업무 수행 중심의 역량평가시스템’을 통해 사무관 선발의 공정성과 투명성 제고는 물론이고, 역량 있는 인재 선발에 역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발된 사무관 승진임용 대상자들은 11월 19일부터 12월 14일까지 4주간 중앙교육연수원에서 기본교육을 이수한 후 2019년에 사무관으로 임용될 예정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