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2018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 성황리에 끝내.
사회적경제, 새로운 순천을 만들다
기사입력  2018/10/29 [11:35]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사회적경제, 새로운 순천을 만들다
[KJA뉴스통신] 지난 27일 순천시 문화의 거리 일원에서 ‘2018 순천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문화의 거리 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사회적기업과 예비 창업팀 등 40개 업체와 시민 1,0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행사의 주제는 “사회적경제 새로운 순천을 만들다.” 로 순천시 사회적경제 기업들이 준비한 문화공연, 컬링가족 대회, 유공자표창 등 다양하고 풍성하게 진행되었으며,사회적경제 기업에서 준비한 다향한 체험과 판매, 홍보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 기업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붕어빵 나눔, 샌드위치 나눔, 팝콘 나눔등 을 통해 사회적경제의 착함에 반하게 하는 소통의 장이 됐다.

아울러, 이날 행사에서 순천시청, 코레일전남본부, 순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순천시사회적기업협의회간 업무협약식이 진행되었고 앞으로 사회적경제가치 공감대 확산을 위해 실천이행을 함께 할 계획이다.

부대행사로 진행된 NON GMO , NO 플라스틱존 홍보캠페인 현장에는 행사에 참여한 많은 시민들의 관심이 이어졌다.

시 관계자는“이번 행사가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이윤의 사회 환원 등 사회적 목적을 추구하는 사회적경제기업의 의미와 가치 확산으로 사회적경제 활동을 장려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사회적경제 기업이 한데 모여 상호 교류하고 협력을 증진시키는 데 큰 의의가 있었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