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2018년 직원 독서 골든벨 대회’ 개최
올해의 골든벨 주인공은 바로 나
기사입력  2018/10/29 [11:33]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올해의 골든벨 주인공은 바로 나
[KJA뉴스통신] 순천시는 오는 11월 1일 오후 4시 순천시청 대회의실에서 10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직원 독서골든벨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독서 골든벨은 올해로 4회째이며, 직원독서 경영의 일환으로 직장 내 책 읽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직원 간의 소통을 위해 열린다.

독서 골든벨 문제는 2017 순천 ONE CITY ONE BOOK인‘표현해야 사랑이다’와 2018 공무원 필독도서로 선정된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 현실 너머 편’, 미래예측 도서 ‘명견만리 : 새로운 사회 편’총 3권에서 문제를 출제한다.

이번 독서 골든벨에서는 참가자의 문제풀이 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패자부활전 게임과 관람하는 직원도 함께 하는 알쏭달쏭 퀴즈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공무원 필독도서 읽기에 좀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우수한 성적을 거둔 직원과 응원을 열심히 하는 부서에게는 시상도 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직장 내 책 읽는 분위기의 조성은 물론 순천시 공직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에 대처하고 변화를 주도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