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립합창단, 전국(장애인)체전 축하 연주회 개최
10월 19일 저녁 7시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 공연장
기사입력  2023/10/17 [12:24]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립합창단, 전국(장애인)체전 축하 연주회 개최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시립합창단은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목포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기획연주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제104회 전국체전 성료와 폐막을 축하하는 동시에 제43회 전국장애인체전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시민과 관광객의 호응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기획연주회의 부재인 'Let’s PLAY, Let’s FLY'는 전국체전의 슬로건인 생명의 땅 전남, 함께 날자 대한민국에서 착안한 것으로 합창을 통해 모두가 즐기고, 대한민국 화합과 연대를 다지며 함께 비상하자는 염원을 담아낸다.

공연은 브라스 퍼포먼스 밴드인 메이킹보이즈의 마칭 팡파레로 시작하여 오페라 아이다의 개선행진곡으로 막을 올린다.

또한, 시립교향악단과 함께 국가 축전일이나 축제에서 연주되는 하이든의 테 데움, 밥 칠콧의 재즈미사, 가요 버터플라이 등을 합창으로 다채롭게 들려주게 되며, 마지막 무대는 목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함께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는 대화합의 장이 펼쳐질 예정이다.

김선희 목포시립합창단 지휘자는“이번 공연은 지난 9월 상임지휘자 취임 후 준비한 첫 연주회로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향유하고 즐길 수 있는 합창 문화체전을 준비했으니 오셔서 함께 누려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