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죽교동 마을공동체 주주모임, 어르신 효사랑 큰잔치 개최
경로당 어르신 100명 초청 삼계탕 대접
기사입력  2023/10/13 [11:22]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 죽교동 마을공동체 주주모임, 어르신 효사랑 큰잔치 개최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죽교동 마을공동체 주주모임 회원 10여명이 지난 12일 경로당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동 행정복지센터 2층 대강당에서 어르신 효사랑 큰잔치를 개최했다.

주주모임 회원들은 육수내어 직접 끓인 삼계탕과 밑반찬, 떡, 과일 등을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를 물으며 즐거운 식사자리를 가졌다.

이날 삼계탕을 드신 한 어르신은 “맛있는 음식을 대접받으니 얼마나 반갑고 감사한지 모른다”며 “삼계탕을 먹으니 기운이 절로 난다”며 회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종석 대표는 “날씨가 추워져 어르신들의 몸보신을 위해 건강식을 챙겨드리고 싶어 행사를 준비하게 됐으며, 회원들이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고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박선영 죽교동장은 “삼계탕을 후원해 주신 주주모임 회원들에게 감사 드리고, 어르신들이 따뜻한 삼계탕을 드시고 다가오는 겨울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죽교동 주주모임은 매월 홀로사는 어르신의 집을 찾아뵙고 반찬 배달과 함께 간단한 집수리, 이미용 봉사 등을 실시하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쓰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