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천시, 2018 문화복지 책나눔 북콘서트 ‘꿈꿀수록, 읽을수록’개최
기사입력  2018/10/26 [13:14] 최종편집    이철훈 기자
    포스터
[KJA뉴스통신] 순천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문화복지 '책나눔 북콘서트'를 오는 29일 순천시문화건강센터 다목적홀에서 청소년 460여명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이번 ‘책나눔 콘서트’는 순천시가 공모사업을 유치하여 마련된 행사로서 미래 출판수요 창출자인 청소년을 위해 책나눔 행사와 저자와의 대화 등이 포함된 북콘서트다.

이번 책나눔 콘서트는 "내일은 내일에게" 김선영 작가를 초청해서 모세환 대표의 사회로 진행하며 청소년들이 궁금해 하는 것들을 작가에게 직접 물어보고 답하는 저자와의 대화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와일드허니파이 소속의 피아노, 베이스기타, 타악기의 조화에 청명한 남녀 혼성보컬의 노랫소리가 더해져 순수함을 표현해 내는 진솔한 밴드인 ‘덕투밴드’의 오프닝 공연과 순천시청소년수련관 중고교연합팀으로 다수 수상 경력을 보유한 실력파 댄스팀인 ‘브레인스톰’의 댄스공연 등 문화예술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행사종료 후에는 콘서트에 참석하는 청소년에게 한 권의 책을 선물하는 책나눔 행사도 있을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본 행사는 공모사업을 통해 제자와의 만남과 학생들이 읽고 싶은 책을 미리 조사하여 도서를 선물하는 의미 있는 행사이며, 올해 울릉도에 이어 순천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2018 문화복지 "책나눔 북콘서트"는 관심있는 시민이면 선착순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순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도서관운영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