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2023 서남권 뮤지엄페어,‘뮤지엄 나이트 투어’참여자 모집
해가 지면 깨어나는 박물관, 불꺼진 박물관을 손전등 들고 관람
기사입력  2023/10/04 [11:09]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가 2023 서남권 뮤지엄페어 '뮤지엄 나이트 투어'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자연사박물관이 오는 13일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2023 서남권 뮤지엄페어 '뮤지엄 나이트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뮤지엄 나이트 투어'는 야간에 불 꺼진 박물관 내에서 손전등으로 비추며 소장품을 관람하고,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면서 탈출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체험 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3일간 목포자연사박물관 누리집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총 18팀으로 접수‧운영한다. 세부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목포자연사박물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물관 관계자는 “똑같은 공간이지만 야간에 관람하는 박물관은 관람객에게 신선함과 재미를 줄 것이다”면소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소장품에 대해 색다르고 깊이 있게 관람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2023 서남권 뮤지엄페어는 오는 10월 13일부터 10월 15일까지 3일간 서남권 박물관·미술관 7개 기관이 참여해 뮤지엄그라운드 등 5종 20개 체험프로그램이 목포자연사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