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추석 연휴, 목포로 놀러오세요
귀성객 및 관광객 맞이 다채로운 즐길거리로 풍성
기사입력  2023/09/27 [11:42]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1. 목포해상케이블카 모습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시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6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지역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목포근대역사관1ž2관을 비롯한 자연사박물관, 대중음악의 전당, 목포해상케이블카 등 주요관광지와 관광안내소, 관광해설사 서비스를 정상 운영한다.

목포해상케이블카에서는 윷놀이,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 전통민속놀이 체험 행사와 함께 아트풍선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목포자연사박물관은 오는 29일 추석 당일 한복 착용 관람객에 한해 무료입장 행사를 진행하며, 서남권 뮤지엄페어 SNS 홍보 이벤트, 마크라메 매듭공예 체험, 소원팔찌 만들기, 소장품 이미지 카드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토리북을 만드는 아코디언북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을 진행한다.

특히, 30일에는 목포에서만 볼 수 있는 목포해상W쇼가 평화광장 일대에서 진행된다. 목포해상W쇼는 불꽃쇼와 뮤지컬 공연을 함께 볼 수 있는 이색적인 공연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관광객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이다.

시 관계자는 “추석 명절 가족이 함께 모이는 소중한 시간을 위해 주요 관광시설을 정상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근대역사가 살아숨쉬고 낭만가득한 항구도시 목포에서 잊지못할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