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함평골프고, 제주도로 사제동행 골프현장체험 실시
함평군, PGA The CJ컵 나인브릿대회도 관람
기사입력  2018/10/25 [14:55] 최종편집    임성근 기자
    제주도로 사제동행 골프현장체험 실시
[KJA뉴스통신] 함평골프고등학교는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사제가 함께하는 제주도 골프체험학습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학생들은 체험시작 후 이틀간 제주고등학교 골프연습장을 찾아 골프훈련을 했으며, 3일차에는 한국 최초로 PGA투어 정규대회가 열리는 2018년 오는 2019년 시즌 PGA 투어 The CJ컵 나인브릿지대회를 관람했다.

지난 2017년에 시작된 The CJ컵은 총상금 규모가PGA 투어 메이저대회에 버금가는 세계 최정상급 대회로, 작년 우승자인 토머스를 비롯해 최고의 선수들이 출전했다.

이날 골프고 학생들은 이번 대회 우승자이자 US 오픈과 PGA 챔피언을 석권한 미국의 브룩스 캡카의 샷을 보며 학구열을 불태웠다.

특히, 마지막 이틀은 제주 오라CC와 블랙스톤CC에서 The CJ컵에출전했던 세계 정상급 골프선수들이 학생들과 함께 18홀 그린을 누비며, 샷 메커니즘 등을 세세히 지도하기도 했다.

3학년 류현재 학생은 “세계적인 선수들의 샷을 보며 감탄과 자극을 동시에 받았다”며, “오늘 교정 받은 것들을 열심히 내 것으로 만들어,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겠다”고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