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제16회 서남권 청소년축제 개최
오는 27일 오후 3시 원도심 로데오광장서 공연, 체험 프로그램 진행
기사입력  2018/10/25 [14:20]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제16회 서남권 청소년축제 개최
[KJA뉴스통신] 목포시가 주최하고 서남권청소년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제16회 서남권청소년축제’가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 서남권을 밝히다!’라는 주제로 오는 27일 오후 3시 원도심 로데오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목포시, 보성군 등 11개 시·군 청소년이 참여하는 서남권 대표 청소년축제다. 목포의 청소년이 주축이 된 실무추진위원회가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한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

플래시몹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문을 여는 이번 축제는 밴드·보컬·댄스로 구성된 18개팀의 경연대회가 진행되며, 수상팀에는 목포시장상 등을 수여한다.

이와 함께 ‘즐거움이 가득한 방’이란 의미의 ‘다락방’ 부스에서는 60개의 체험 부스가 열린다.

아울러 청소년이 전문 직업인을 만나 직접 직업을 체험해보는 ‘꿈꾸라 직업체험’, 청소년의 미래 모습을 무료로 그려주는 ‘캐리커처’, ‘코스프레 거리공연’, 진로 관련 부스를 체험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드림런닝맨’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이 주인이 돼 직접 기획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꿈과 끼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