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서 1,500만원 성품 기부
기사입력  2023/09/13 [13:50]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장흥군,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서 1,500만원 성품 기부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군은 13일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에서 1,500만원 상당의 성인용 기저귀와 아동 의류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인용 기저귀 지원은 노환으로 거동이 불편해 기저귀가 필요한 저소득 어르신 21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성인용 기저귀 지원사업은 2017년부터 7년째 이어오고 있다.

한부모가정의 경제적 어려움을 지원하기 위해 아동 50명에게 500만원 상당의 의류 상품권을 전달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7년 인천시에 설립된 사회복지법인으로 빈곤가정지원, 결연, 재가복지 등의 복지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회복지 재단이다.

장흥군과 2014년 위기가정 지원 협약을 맺고 의료·주거·생계비, 정기후원, 물품지원 등 어려움에 처한 위기가정에 꾸준한 돕고 있다.

이성일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국장은 “기저귀 지원이 어르신들의 생활불편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 아동 의류 지원으로 한부모가정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장흥군 어려운 가정을 위해 먼길 달려와 주신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이성일 국장님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군에서도 복지사각지대의 어려운 이웃이 없도록 꾸준히 살피겠다”고 밝혔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