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음악과 책이 있는 ‘탐진강 힐링 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2023/09/08 [15:59]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장흥군, 음악과 책이 있는 ‘탐진강 힐링 콘서트’ 개최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군이 청년의 날을 맞아 오는 9월 16일 탐진강변에서 ‘탐진강 힐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탐진강 작은 콘서트, 북(BOOK)크닉, 플프마켓, 공연·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콘서트는 청년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무대에서는 플룻&보컬, 트럼펫 솔로, 중창, 대중가요 등 음악 공연이 펼쳐진다.

북(BOOK)크닉 신청자들은 그늘막과 책꾸러미를 대여하여 탐진강변에서 독서를 즐길 수 있다.

전라남도립도서관에서 지원하는 이동도서관 ‘책책빵빵 책버스’도 현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정남진장흥직거래지원센터와 장흥군농어촌신활력센터에서 준비한 플프마켓에서는 30곳에 달하는 판매·체험 및 먹거리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어린이 손인형극, 석고방향제 만들기, 생약초뷰티테라피 체험, 뜨개질 체험 등 다양한 공연 ㆍ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김성 장흥군수는 “아름다운 탐진강의 풍광을 배경 삼아 음악과 책, 마켓, 체험행사를 함께 누리는‘탐진강 힐링 콘서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이번 행사가 전 세대가 모두 어울려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