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 하반기 가정용 저녹스보일러 설치 지원
일반 10만원, 저소득층 60만원 지원
기사입력  2023/09/07 [11:21]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청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시는 대기환경 개선과 2050탄소중립도시 실현을 위해 2023년 하반기 가정용 저녹스보일러 설치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도시가스 공급지역내에서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 보급 사업'으로 사업물량 1,124대(저소득층 24대, 일반 1,100대)를 보급할 계획이며 대당 지원액은 저소득층(수급권자, 차상위계층, 장애수당 수급자, 한부모가족지원 대상자 등) 60만원, 일반 10만원이다.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표지 인증을 받은 제품을 말한다.

지원대상은 목포시 내 건축물 소유자(소유자의 동의를 받은 세입자) 중 2023년에 가정용 저녹스 보일러를 설치했거나 설치 예정인 자이다.

신청방법은 구매자와 공급자가 구매계약서 등 구비 서류를 갖춰 보일러 공급자가 신청 기간 내에 온라인 또는 기후환경과(목포시 수문로 32 트윈스타 4층)에 방문 및 등기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보일러를 이미 설치한 경우에는 구매자가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오는 12월 8일까지이며, 신청자가 사업물량을 초과하게 될 경우 우선순위에 따라 지원 대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보다 자세한 사업용은 목포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대기환경 개선에 기여하고 난방비도 절약할 수 있는 가정용 저녹스보일러 설치 지원 사업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