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도군, 내년도 부서별 주요사업 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8/10/23 [13:53]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내년도 부서별 주요사업 보고회 개최
[KJA뉴스통신] 진도군이 군청 2층 회의실에서 오는 2019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하고 올해 주요사업 마무리와 내년도 주요 현안 등 민선7기 군정 발전방안을 논의했다고 23일 밝혔다.

3일동안 열린 부서별 내년도 역점사업과 신규 사업, 핵심공약에 포함된 주요사업에 대해 논의해 민선7기 출발점에서 조기에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민선7기 공약사업과 각종 공모사업 추진을 위한 국·도비 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창출과 연계되는 다양한 사업들이 빠짐없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청년센터 조성, 공가주택 임대, 농업창업지원센터 조성, 섬 지역 정주환경 개선, 로컬푸드 직매장 건립 등 123개의 신규시책을 포함한 민선7기 핵심과제인 일자리·청년·인구늘리기 정책과 농수산분야가 주로 논의됐다.

군은 보고회를 통해 발굴된 신규시책을 더욱 심도 있게 검토해 내년도 주요 사업 계획을 보다 내실있게 준비하고 군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 가속화를 위한 국·도비 예산 확보에 전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동진 군수는 “내년은 실질적으로 민선7기가 시작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확 달라진 군정을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참신한 시책을 발굴하는 데 더욱 힘써줄 것”을 주문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