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완도군, 제8회 재광완도군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8/10/23 [13:38] 최종편집    이기원 기자
    제8회 재광완도군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KJA뉴스통신] 지난 20일 광주 서구 풍암생활체육공원 운동장에서 2천여 명의 향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재광완도군향우회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12개 읍면 향우회원들과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윤영일, 추혜선 국회의원, 신우철 완도군수를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 등이 참여해 향우들과 유기적인 협력과 굳건한 유대를 쌓았으며, 체육대회와 노래자랑, 축하 공연 등이 진행되며 행사 내내 축제 분위기가 이어졌다.

재광완도군향우회는 그동안 완도군의 미래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장학 사업을 실시하고, 효행을 베풀어 완도군을 빛낸 향우들에 대한 효행상을 수여하는 등 사회곳곳에서 선행과 봉사로 모범이 되어온 단체이다.

특히 윤풍식 회장은 평소 사려 깊고 추진력 있는 리더십을 통해 향우회를 발전시키고 향우회와 완도군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향우들로부터 칭송을 받아왔다.

한편 신우철 완도군수는 이날 축사를 통해 한마음 체육대회는 향우들이 단합하고 완도군민으로서 애향심을 가질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임을 강조하고, 완도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애정을 가져줄 것을 요청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