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권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전남 파크골프협회장기 파크골프 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8/10/23 [13:45]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파크골프 대회 개최
[KJA뉴스통신] 제10회 전라남도 파크골프협회장기대회가 지난 19일 오전 9시부터 영암군 대불체육공원 파크골프장에서 영암군 전동평 군수님을 비롯한 전라남도 파크골프협회장 박경례 영암군 파크골프협회장 김상선 영암군 체육회 강대선 상임부회장 등 관계자 및 선수 임원들의 대거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이번대회는 전라남도파크골프협회가 주최하고, 영암군 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전남 11개 시군에서 선수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펼쳐졌으며 개인전 으로 나누어 진행됐다.

대회를 주관한 영암군 전동평 군수님은 대회사를 통해 동호인간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또한 군민들에게 파크골프가 건강을 증진시키는 사랑받는 스포츠로 자리매김을 할 것 이라고 말했다.

파크골프는 공원에서 골프를 즐기는 운동으로 접근성이 뛰어나고 채 하나로 경기가 가능해 경제적인 큰 부담 없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종목이다.

영암군 파크골프장은 영암군 삼호읍 용앙리 1636번지 일원에 4개코스 36홀로 조성되어 많은 파크골프 동호인들이 찾을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