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다자녀 행복카드’이용자 확대 및 가맹점 모집
2자녀 이상 가정 카드 발급 가능, 3~20% 각종 할인 혜택
기사입력  2023/08/30 [11:32]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가 '전남 다자녀 행복카드' 이용자를 확대하고 신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시가 출산 장려 분위기 조성과 양육비 부담 경감을 위해 '전남 다자녀 행복카드' 이용자 확대 및 신규 가맹점을 연중 모집하고 있다.

다자녀 행복카드는 전남에 주소를 두고 막내가 만 13세이하인 2자녀 이상(태아포함)의 가정에게 발급한다.

카드 사용 시 ▲학원 10% ▲농협하나로마트 5% ▲에버랜드 등 자유이용권 50% ▲CGV, 롯데시네마 건당 1500원 ▲예스24, 교보문고 서적 3% 등 도내 가맹업체 3~20%의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협력 가맹점에게는 다자녀행복카드 수수료를 전액 지원하고 전남 다자녀 행복카드 누리집을 통한 가맹점 홍보를 실시하고 있다.

가맹점은 신청서(홈페이지 게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가지고 목포시 보건소에 방문(목포시 원산로45번길 5)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양육 환경 조성을 위해 관내 가맹점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보건소 홈페이지 및 모자보건실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