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어린이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어린이와 시민을 위한 작가초청 강연
기사입력  2023/08/23 [11:15]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어린이도서관이 독서의 달 9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어린이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와 시민을 위해 작가초청 강연, 공연, 체험프로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놓치는 아이심리 다독이는 부모마음'의 저자이자 30년 경력의 심리학자이며 독서치료상담사인 김영아 작가초청 강연이 오는 9월 2일 3시에 진행, 그림책을 통해 아이들의 마음을 읽고 가족 간 대화하는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유아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독서권장 마술공연'꾸러기 매직쇼'도 마련됐다.

기타 행사로는 업사이클 교육과 체험을 해보는'해양쓰레기를 활용한 오르골 만들기', 그림책 테라피 체험강의'쓰담쓰담 그림책 행복테라피', 무인 도서대출 영수증 제출자를 위한'복스런 북(福S RUN BOOK)', 기증도서 무료 나눔'북적(BOOK積)이는 도서관' 등이 구성되어 있다.

목포어린이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책과 도서관에 더욱 친숙해지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습득할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에서 할수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목포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