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포시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양한 행사 마련
강연‧프로그램‧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운영
기사입력  2023/08/22 [11:11]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목포시립도서관이 9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수강 신청 받고 있다.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목포시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들의 독서 의욕을 고취시키고 독서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강연, 프로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글쓰기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을 위한 윤소희 작가의 ‘일상을 에세이로 만드는 글쓰기’ 강연과 어린이 이용자가 책과 도서관과 친해질 수 있도록 북아트와 책놀이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도서관에 놀러와!’, 목포의 풍경을 직접 어반 스케치로 담아볼 수 있는 ‘목포 가을 여행, 드로잉으로 담다’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상반기에 운영되어 시민들의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고 참여 만족도가 높았던 ‘날마다 독서’도 운영된다. 9기는 ‘앵무새 죽이기’, 10기는 ‘지리의 힘’ 함께 읽기가 진행되며, 전문가와 안내에 따라 깊이 있게 읽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규 등록 회원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웰컴 백(Welcome bag) 이벤트’와 제시된 주제에 맞는 책을 읽고 빙고를 완성 후 제로웨이스트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도전! 책빙고’ 이벤트가 각 자료실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독서의 달 행사 중 날마다 독서는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시립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