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소식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북구, 주민들이 직접 펼치는 공연과 전시 보러오세요 일곡도서관 동아리 한마당 개최
기사입력  2018/10/22 [15:25] 최종편집    허연희 기자
    제17회 일곡도서관 동아리 한마당 포스터
[KJA뉴스통신] 광주시 북구가 지난 1년 동안 주민들이 직접 갈고 닦은 솜씨를 선보이고 소통하는 화합 한마당을 벌인다.

광주 북구는 “오는 26일 오후 6시 30분부터 일곡도서관 강당 및 로비에서 동아리회원과 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7회 일곡도서관 동아리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일곡도서관 동아리 발표회는 ,독서 ,음악 ,학습 ,예술 등 4개 분야 20개 동아리 회원들이 평소 틈틈이 쌓아온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민들과 문화 향유의 시간을 나누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이날 오후 4시부터 일곡도서관 로비에서 ‘어린이도서연구회’ 추천 도서와 ‘인형극 소모임’에서 자체 제작한 인형 및 소품 등을 전시하고, 부엉이 인형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어 오후 6시 30분부터는 초청 연주자 퓨전밴드 더블루이어즈의 색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영상극으로 만나는 북구8경 이야기, 오카리나 및 클래식 기타 공연과 팝스 코러스의 팝송 공연이 1부 행사로 진행된다.

2부 행사는 마술 축하공연과 실내 관현악, 시낭송, 포크송, 플룻 연주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이 이어지며 다함께 부르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 합창으로 가을밤 주민들의 감성을 녹여낸다.

문인 북구청장은 “이번 발표회는 주민이 주인공이 되어 배움의 결과를 발표하고, 지역민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가족과 함께 많은 주민들이 자리를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