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2023 KB금융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 개최
기사입력  2023/08/21 [14:21]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장흥군, 2023 KB금융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 개최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군은 지난 8월 12일부터 8월 19일까지 8일간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전국실업대학 최강을 가르는‘2023 KB금융 전국실업대학배드민턴연맹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실업배드민턴연맹과 한국대학배드민턴연맹이 공동 주최하여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와 장흥군배드민턴협회가·주관하고, 장흥군·장흥군의회·장흥군체육회가 후원하여 개최 된 이번 대회는 40개팀, 400여명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했다.

경기종목으로는 실업부와 대학부 각 남ㆍ녀 개인전, 복식, 단체전, 남ㆍ여 혼합복식으로 나눠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유튜브를 통해 모든 경기가 실시간 중계됐으며, 각종목 준결승과 결승전은 네이버 TV를 통해 하태권 전 국가대표의 해설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생중계 했으며, 9월 1일부터 3일까지 개최되는 2023 장흥 회령포 이순신축제와 9월 8일부터 14일까지 개최되는 2023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 등 장흥군 홍보영상도 방송됐다.

김성 장흥군수는“전국에 어머니 품 정남진 장흥을 알리고 경제적 어려움에 처해있는 지역 소상공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을 것으로 보인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각종 대회 유치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