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A뉴스통신]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2월 10일까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권역별 여행상품을 이용하는 소비자 대상 사진 인증 및 여행 후기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전국의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국내여행 활성화 사업으로, 34개 지방자치단체를 하나의 관광권역으로 묶어 그 지역만의 특색있는 테마를 담아 관광코스로 집중 발전시키고 있다.
공사는 올해 여행상품 공모전을 통해 10개 권역의 22개 차별화된 테마여행 상품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사진 인증 이벤트는 각 여행상품 코스에 있는 지정 장소에서 사진을 찍고 이를 해시테그와 함께 SNS 채널에 올리면, 권역별 100명을 선정해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 경품을 제공한다. 우수 후기 공모는 SNS 채널에 등재한 여행 후기를 대상으로 총 30명을 선정, 시상하는 이벤트다.
선정된 후기는 테마여행 10선 공식 블로그와 국내 여행정보 홈페이지 및 여행 매거진 등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권역별 여행상품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테마여행 10선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익수 관광공사 지역명소육성팀장은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권역별 대표코스와 보조코스를 기반으로 최근 여행트렌드에 적합한 다양한 테마여행 상품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여행만족도, 관광콘텐츠 및 코스 운영 등에 대한 소비자 피드백을 분석하여 지역 간 연계관광 및 체류관광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