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흥군, 가족이 오즈와 함께 떠나는 여행 테이블 인형극 ‘꼬마오즈’ 공연 개최
기사입력  2023/08/11 [10:13] 최종편집    김대연 기자

▲ 장흥군, 가족이 오즈와 함께 떠나는 여행 테이블 인형극 ‘꼬마오즈’ 공연 개최


[KJA뉴스통신=김대연 기자] 장흥군은 오는 8월 24일 오전 11시 장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장애인과 문화소외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테이블 인형극 ‘꼬마 오즈'」 공연을 개최한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관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국비 보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하는 문화나눔사업이다. 「테이블 인형극 ‘꼬마 오즈'」는 장흥군이 군민들에게 다양하고 수준 높은 기획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꼬마 오즈’는 전 세계인의 영원한 동화인 라이먼 프랭크 바움의 ‘오즈의 마법사’를 애니메이션과 인형, 그림자극으로 풀어낸 감성 인형극이다. 원작을 재구성했지만 “용기도, 사랑도, 지혜도 사실은 모두 자기가 안에 품고 있다”는 교훈과 희망, 긍정의 힘만은 그대로 전달해 전국 각지의 공연장에서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작품이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입장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인터넷 티켓링크 또는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현장 예매가 가능하다.

김성 장흥군수는 “어린 시절에 읽은 동화책이 성인이 되어서도 기억에 남는 것처럼 이런 문화 경험이 아이들의 성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공연으로 장흥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