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해남군 고향사랑기부제 향우 기부 잇따라
재시흥해남향우회·엔투하이텍 김재성대표 각 500만원 기탁
기사입력  2023/08/08 [11:22] 최종편집    변주성 기자

▲ 해남군 고향사랑기부제 향우 기부 잇따라


[KJA뉴스통신=변주성 기자] 해남군 고향사랑기부제에 전국 각지에서 기부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재시흥해남향우회에서는 해남군에 500만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부했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재시흥해남향우회에서는 고향사랑의 마음을 담아 회원들의 십시일반 정성을 모아 기부를 결정했다.

지난달 25일 해남군청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최영순 회장을 비롯한 김종회 고문, 오근호 고문, 박춘호 시흥시의원 등 4명의 향우회원이 참석해 고향사랑의 마음을 전달했다.

최회장은“고향인 옥천면 용정마을을 떠난지 40여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고향 해남은 늘 생각나고 그리운 곳”이라며“앞으로도 시흥시 향우들의 결속력을 다져 지속적으로 고향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뜻을 전했다.

또한 지난 4일에는 강원도 원주에 소재한 ㈜엔투하이텍 김재성 대표가 해남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엔투하이텍은 친환경 건축·조경시설물자재 전문시공기업으로 2009년 설립 이래 2010년 참숯합성목재 제조장치·제조방법 외 7개 부문에서 특허를 취득하고, 조달청 조달우수업체 표창 등 8건의 수상 기록을 보유하는 등 친환경 건축자재 분야 우수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북평면 영전리 출신인 김 대표는 기부금의 30%로 제공되는 답례품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재기부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명현관 해남군수는“해남 출신 향우들의 각별한 고향사랑과 실천에 감사드리며 향우 여러분들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고향 해남을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